BLACKSMITH.CO.KR

전체검색


문의 사항은 하단의 연락처로 연락 바랍니다.
If you have any questions, please contact us below.



Overseas_Music > Jazz > [공홈] 위르겐 클롭 曰 "미나미노를 영입한 건 정말 멋진 일입니다."

 
작성일 : 19-12-20 22:57
[공홈] 위르겐 클롭 曰 "미나미노를 영입한 건 정말 멋진 일입니다."
 글쓴이 : 6V31h787
조회 : 148  


"그를 영입한 건 정말 멋진 소식입니다. 그를 영입할 수 있게 되어 정말 행복해요."

"리버풀의 모든 선수들과 스태프 그리고 서포터들까지 그의 플레이를 가까이서 볼 수 있었죠. 그래서 저는 그가 가지고 있는 퀄리티를 더 말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해요. 다들 봤잖아요?"


"타쿠미 미나미노는 매우 빠르고 영리한 선수입니다. 그는 패스를 찔러넣을 공간을 너무 잘봐요. 오프 더 볼 상황에서의 움직임도 뛰어나죠. 게다가 저는 그를 제대로 된 "TEAM PLAYER"라고 생각합니다. 팀의 승기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선수입니다."

"그가 이번 챔피언스리그에서 얻은 경험치는 그에게 매우 큰 도움이 됐을겁니다. 리버풀의 환경에 빠르게 적응하며 좋은 경험을 할 수 있을거예요."

"잘츠부르크이라는 클럽과 선수들의 재능이 얼만큼 높은지는 이제 전 세계 축구가 알 것입니다. 그들은 유럽 무대에서 더욱 높은 명성을 얻을 수 있을거라고 봐요."

"저는 리버풀의 모든 서포터들이 타쿠미가 리버풀이라는 도시와 클럽에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할 것이라는거에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."



담기 MY MUSIC듣기

 
   
 



Today, Yesterday, Total
785 , 971 , 800,482
Quick menu

TOP
mobile